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현동마님'의 '무한도전' 비하 논란 알고보니…
상태바
'아현동마님'의 '무한도전' 비하 논란 알고보니…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2.08 19:44
  • 댓글 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아현동마님'이 극중에서 '무한도전'을 공개적으로 비하한 발언을 둘러싸고 ‘속내가 뭐냐’며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되어 논란이 된 부분은 연지(고나은 분)와 혜나(금단비 분)의 대화 내용이다.

혜나와 함께 설 음식을 만들던 연지는 혜나와 함께 설 음식을 하면서 “요즘 예능프로 보면 남자 연예인들 너무 웃기지 않느냐?"며 "헬기만 타도 무섭다고 끌어안고 난리다”라고 하자 혜나는 "무서운 척 쇼들을 하니 한심스럽고 쓴 웃음만 나온다"고 응대했다.

또 "진짜 현실성 있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시청자 수준을 뭘로 보고"라고 말하기도.

이들의 대사 내용을 들춰보면 지난달 5일 방송된 ‘무한도전-새해 특집’을 겨냥한 것이라는 것은 삼척동자도 알수 있는 대목이다.

이를 둘러싸고 네티즌들은 "드라마 속에서 자사 프로그램을 비하한 것은 유례없는 일이다" "의도가 뭐냐 공개 사과하라" 등 임성한 작가를 비판하고 나섰다.

한편 일각에서는 최근 연장을 앞두고 있는 ‘아현동마님’이 '비하 논란'을 계기로 시청률을 잡아보겠다는 의도가 아니겠느냐는 추측도 나돌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페리카나동생 2008-02-08 22:47:19
관심받고 싶었겠지..
그래도 무한도전나름대로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찍은건데. 자기꺼 어떻게든 띄어 보려고 깍아내리면 안되지, 역효과로 시청률더떨어지면 어떡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팬 2008-02-08 22:32:29
시청률 올릴려고 별짓 다하네 ㅋㅋ
텔미 인기있으니깐 텔미춤만 드라마보다 어이없게 2번 보여주고
그중에 한번은 눈길 끌려고 대머리 가발쓰고-_-;; 그리고 이번에는 무한도전 비난이냐-_-;; 드라마보다 갑자기 텔미춤 나오고 완전 어이없음,,,,,

무한제석교신도 2008-02-08 21:49:50
어이없어가지고 나원참...
진짜 어이없어가지고....완젼 짜증나네? ㅋ 니네가 타봐 헬기하고 바스켓 무서워 죽겠지. 뭐? 비현실적? 니네가 만들어봐! 방송에 나간게 현실적이지.시청률 올리려고 그런거? 시청률 오르면 비난의 시청률이라고 생각해라. 이렇게 하면 욕먹는거 모르는가? 바보같으니라고.

아현동 2008-02-08 21:29:56
ㅋㅋㅋㅋㅋㅋㅋㅋ
아현동마님 극복작가가요 욕을 먹고싶었나봐요

허럴 2008-02-08 21:05: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업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