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MBC, 8월6일 서태지 컴백 스페셜 방송
상태바
MBC, 8월6일 서태지 컴백 스페셜 방송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0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TV가 4년6개월 만에 8집을 발표하는 서태지(36)의 컴백 스페셜 프로그램을 8월6일 방송한다.

㈜서태지컴퍼니는 7일 "29일 8집의 첫번째 싱글을 발표할 서태지의 컴백 스페셜을 8월6일 MBC를 통해 방송한다"며 "서태지가 8집 발매 후 공식적으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 첫 방송"이라고 밝혔다.

서태지는 2004년 1월 발매한 7집 때도 MBC를 통해 대중과 첫 대면했다.

서태지와아이들 데뷔 시절부터 친분을 쌓아온 MBC 예능국의 고재형 부장이 직접 연출할 서태지의 컴백 스페셜은 이례적으로 기존 프로그램을 하루 쉬면서 프라임 시간대에 편성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기존의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진행되던 형식을 탈피하고 색다른 형식을 시도한다는 것이 서태지컴퍼니의 설명이다.

서태지컴퍼니는 "컴백 스페셜은 UFO 등 미스터리 프로젝트를 통해 홍보한 8집의 제작 과정 등 서태지와 관련한 여러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5일 MBC TV '쇼! 음악중심'에서는 서태지의 8집 티저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매주 같은 시간대에 티저 영상을 방송할 방침이다.

서태지는 컴백 스페셜 방송 이후 8월15일 매릴린 맨슨, 유즈드, 드래곤 애시, 데스 캡 포 큐티 등과 함께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릴 도심형 페스티벌인 'ETPFEST(Eerie Taiji People Festival) 2008' 무대에 오른다.(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