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횡포
KT에 가입한 소비자인데... 아파트행사로 와서 여러조건이 좋아 위약금까지 보상해준다는말에 혹해 가입하게 되었어요.그런데 처음이랑 다르게 KT맘대로 요금제도 정하고 위약금도 보상안해주고 안전화기도 주기로했는데 그것조차도 시행이 안되어 만 3개월동안 싸우고 고생해서 이제서야 권리를 찾나 싶었는데 또다른 일이퍼졌지 뭐여여 ㅠ.ㅠ
울 신랑이랑 KT 때문에 부부싸움도하고 넘 속상해여...주위에 다른분들이 가입한다면 적극 말리고 싶어요.
그런 식으로 하는 거,, 양심도 없죠
양심은 어디다 팔아먹었는지, 상도란 것도 없이 무조건 '던만 어떻게든 벌면 끝이다' 란 식으로,,,,
정말 드럽게 치사한 세상입니다.
오죽하면 요즘 전화 상담 같은 경우엔 핸드폰 음성 녹음 기능을 사용합니다.
"물론 그 전에 음성 녹음하겠습니다" 라고 사전 통보 후에 하지만요.
하지만 그렇게하면 상대방의 태도가 약깐 달라집니다 -ㅅ-;
저도같은경우인데 아직해결못하고 있어요 어떡하죠
저도 이와 똑같은 경우로 8월 29일자로 3개월 무료체험후 해지된 상태인데 요금고지서는 계속 날아오고 KT문의하면 모집업체로 연락하러고 하고 업체에 전화를 하면 계속 받지를 않고 있습니다 연락해주겠다는 안내에 기다려도 연락도 없고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방법을 알려주세요 그 업체 전화번호를 여기다가 밝혀도 될지...
메가TV도 똑같은 짓을 했어요...
메가패스 사용고객은 무료체험 3개월 광고로 3개월 사용후 기계회수를 요구하였으나....아직 정규방송이 안 나가는 기간이니 3개월 더 9월가지 무료이용하세요~ 말을 하더니 9월 KT 전화요금 고지서에 떡하니 3년약정 메가TV 요금이 청구가 되었다....누가 3년약정 신청한 사람도 없는데....이런 일방적인 계약으로 소비자를 우롱하다니....통신사 바꿔버려야지 젠장!!
메가 TV도 똑같은 짓을.....
메가패스 사용고객은 무료체험 3개월 광고로 3개월 사용후 기계회수를 요구하였으나....아직 정규방송이 안 나가는 기간이니 3개월 더 9월가지 무료이용하세요~ 말을 하더니 9월 KT 전화요금 고지서에 떡하니 3년약정 메가TV 요금이 청구가 되었다....누가 3년약정 신청한 사람도 없는데....이런 일방적인 계약으로 소비자를 우롱하다니....통신사 바꿔버려야지 젠장!!
KT에 가입한 소비자인데... 아파트행사로 와서 여러조건이 좋아 위약금까지 보상해준다는말에 혹해 가입하게 되었어요.그런데 처음이랑 다르게 KT맘대로 요금제도 정하고 위약금도 보상안해주고 안전화기도 주기로했는데 그것조차도 시행이 안되어 만 3개월동안 싸우고 고생해서 이제서야 권리를 찾나 싶었는데 또다른 일이퍼졌지 뭐여여 ㅠ.ㅠ
울 신랑이랑 KT 때문에 부부싸움도하고 넘 속상해여...주위에 다른분들이 가입한다면 적극 말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