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故안재환의 가족 "자살이 아닌 타살이다"
상태바
故안재환의 가족 "자살이 아닌 타살이다"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9.24 23:04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故 안재환의 부인 정선희의 문자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경찰조사 결과 안재환의 사인은 자살로 결론 났지만 안재환의 가족들은 자살이아닌 타살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병원에 입원중인 안재환의 셋째 누나는 진실을 밝히겠다며 한 케이블 방송에 출연했다.

방송에서 안재환의 누나는 사채설에 대해 부인하고 동생이 타살을 당했다며 경찰에 재수사 요청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안재환의 시신이 발견되기 4일전 정선희에게 받은 한통의 문자를 공개했다.

문자는 "제발 저를 좀 믿으세요, 저세한 설명 못 드리는 제입장이요"라며 "괘씸하게 생각지도 말고 본인은 더 괴로워 할 테니까"라는 내용이었다.

이어 안재환의 누나는 정선희에게 "실종신고를 하겠다"고 했으나 정선희가 "연예인 전문 실종 전문팀과 상의하니 신고를 하면 안 된다"고 말해 신고를 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안재환의 납치 의혹을 받고 있는 원 모씨는 채권단을 형성해 오는 10월초 기자회견을 열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아맘 2008-09-25 00:09:51
도대체 뭘까 그 숱한 의혹들은...
고인이 되어서도 편히 눈을 못감고계시겠군요 똑바로 살아라때부터 팬이었는데 참 안타깝네요 젊고 멋지고 똑똑하시기까지 하신분이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자필대출증서보여주삼 2008-09-25 00:32:27
그럼다정리되겠죠.
채권단에서 죽이지는 않았어도 엄청나게 궁지에 몰았을 가능성 크죠.

안됐지만 2008-09-25 03:49:34
이해안돼는게 많음
빈소에서 정선희가 한말..힘들면 말해 내가 도와줄께?..라고 안재환에게 전화로 했다지 않습니까?....이게 부부끼리의 할말일까요?..아무리 빛이 많아도 그 누군가 가족이나..배우자등. 누군가와 진정으로 대화를 하거나..고민을 진심으로 함께 했다면... 정말.. 죽음으로까지는 가지않았을겁니다.남의 일이라고 함부로 말하는게 아니라..상식적으로 생각해봐도.. 연예인이 30-40억이 그렇게 죽음으로가기까지의 큰 돈은 아닐듯 싶군요..

안됐지만 2008-09-25 03:54:52
이해안돼는게 많음
솔직히 가족들도 그의 배우자도 쩝...안타깝네요... 같이 머리 맞대고 사업에 대한 논의를 할말한 가족이 전혀 없었나보네요... 쩝... 많이 안타까워요 정말...그리고...... 빨리 회복해서..방송복귀 어쩌구..저쩌구..그만좀 하시죠.. 별로 전 방송에서 보고싶지 않네요

허허허 2008-09-25 05:19:26
내용을 왜 다 안보고 말들하시지
마지막 말을 봐 본인 스스로도 괴로워 할꺼라잖아 븅신들아
너희 같으면 그게 무슨뜻인거 같냐 사진 절묘하게 가려 졌는데
정선희는 돌아 올껄 믿고 있었단 애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