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김치냉장고]위니아 만도 '딤채'
상태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김치냉장고]위니아 만도 '딤채'
  • 이경동 기자 redlkd@csnews.co.kr
  • 승인 2009.12.21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경동 기자] 김치냉장고 원조 위니아 만도 '딤채'가 자존심을 세웠다.

2009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김치냉장고 부분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딤채는 우리나라 전통 김장독의 김치 숙성 및 보관 원리를 그대로 적용시키는 독창적인 설계 기술에 힘입어 올해 시장점유율 36.3%(2009년 11월 판매 누계 기준)로 김치냉장고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김치 숙성과 장기보관 등 발효과학으로 대변되는 '딤채'의 기술은 땅속 김장김치 본연의 맛을 과학적으로 재현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을 주고 있다. 

특히  식품 전문가들이 분석한 김치의 DNA를 활용,  우리 입맛에 맞추어 김치숙성을 가능하게 하였으며 쉽게 변질되는 김치 맛을 장기간 보존 할 수 있게 했다.

최근 '인텔리전트 발효과학 3G+' 기술을 적용한 2010년형 '딤채' 신제품을 출시해 김치냉장고 시장 1위를 고수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인텔리전트 발효과학 3G+'는 김치 상태에 따라 저장 온도와 시간을 스스로 조절해서 김치를 맞춤 숙성해 주는 기술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