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C은행 '중소기업 모기지플러스' 출시
상태바
SC은행 '중소기업 모기지플러스' 출시
  • 임민희 기자 bravo21@csnews.co.kr
  • 승인 2012.09.2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SC은행)이 중소기업의 부동산담보대출에 대해 최고1.4%포인트까지 대출금리를 할인해주는 '중소기업 모기지플러스(중소기업 부동산담보대출)'를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판매 대상은 매출액 100억원 이하 소규모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 해당 기업이 운영자금을 조달할 목적으로 부동산 담보 대출을 받으려 할 때 대출 신청과 동시에 기업카드, 기업 인터넷뱅킹, 사업자용 계좌 등을 함께 신규일 경우 각 우대 조건에 따라 최고 1.4%포인트까지 대출금리를 우대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이 상품의 최저금리는 24일 기준, CD금리 기준으로 연4.34%(3개월CD유통수익률+1.2%)이며 총한도 2천억원 이내에서 판매하고 한도가 모두 소진되면 상품은 자동으로 소멸한다.

SC은행은 앞서 국내외 경기 부진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원화대출 최고금리를 연17%에서 연14%로 인하한 바 있다.

박영기 SC은행 중소기업사업부 전무는 "이번 '중소기업 모기지플러스' 출시를 통해 자금난을 겪고있는 중소기업들이 저렴한 금리의 운영자금을 조달함으로써 기업 경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한국 최고의 국제적 은행을 목표로 국내 중소기업 고객들께 차별화된 가치를 제시하고 은행과 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C은행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