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파리바게뜨는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베이커리 서비스업 조사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NCSI 조사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해당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소비자 만족지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인기 제품출시와 철저한 위생관리, 차별화된 마케팅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다양한 사회공헌과 상생활동을 통해 오랫동안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한국지엠, ‘2025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개최...취약계층에 830박스 전달 호반그룹, 계열사 협력 이끈 오너 2세 김민성 부사장 승진 헨켈코리아, 시각장애인 초청 배리어프리영화 상영회 성료...임직원들 더빙 참여 토요타·렉서스, ‘고객 감사 윈터 서비스 캠페인’ 진행...부품·공임비 10% 할인 통합 HD현대중공업 출범...2035년 매출 37조 달성 넷마블문화재단, 올해 4차례 게임탐험대 진행...미래세대 인재육성 앞장
주요기사 한국지엠, ‘2025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개최...취약계층에 830박스 전달 호반그룹, 계열사 협력 이끈 오너 2세 김민성 부사장 승진 헨켈코리아, 시각장애인 초청 배리어프리영화 상영회 성료...임직원들 더빙 참여 토요타·렉서스, ‘고객 감사 윈터 서비스 캠페인’ 진행...부품·공임비 10% 할인 통합 HD현대중공업 출범...2035년 매출 37조 달성 넷마블문화재단, 올해 4차례 게임탐험대 진행...미래세대 인재육성 앞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