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Q] 인테리어 공사 이후 가스보일러를 설치하였으나 보일러에 난방 불량 등 다양한 하자가 발생함하고 있습니다. 이후 10여 차례 사업자에게 이의를 제기하며 수리를 받았으나 개선이 되지 않고 있는데 교환을 받을 수 있을가요?[A]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난방불량 등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를 받았음에도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에 해당이 되므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보고,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으로 보상 가능 합니다. (출처-한국소비자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기선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한국지엠, ‘2025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개최...취약계층에 830박스 전달 호반그룹, 계열사 협력 이끈 오너 2세 김민성 부사장 승진 헨켈코리아, 시각장애인 초청 배리어프리영화 상영회 성료...임직원들 더빙 참여 토요타·렉서스, ‘고객 감사 윈터 서비스 캠페인’ 진행...부품·공임비 10% 할인 통합 HD현대중공업 출범...2035년 매출 37조 달성 넷마블문화재단, 올해 4차례 게임탐험대 진행...미래세대 인재육성 앞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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