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개리 예능 복귀
길 개리 예능 복귀 소식이 화제다.
소속사 정글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예능 하차에 대한 심경 발표 후 제작진과 출연진의 설득과 팬, 시청자의 응원에 힘입어 예능 프로그램에 복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리쌍컴퍼니 측은 "'슈퍼7콘서트' 취소 사태 후, 소속 아티스트인 리쌍의 예능 프로그램 하차 심경 발표로 인해 그동안 리쌍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셨던 팬 분들과 시청자 분들에게 많은 혼란과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하차에 관한 심경 발표를 하기까지, 결코 섣부른 판단과 선택은 아니었지만, 예능 하차에 대한 심경 발표 후 각 프로그램의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의 거듭된 설득과 각 프로그램과 리쌍을 사랑해 주셨던 많은 팬 분들과 시청자 분들의 응원과 격려에 무조건 적인 예능 프로그램의 하차만이 옳고 유일한 답이 아니라고 판단하게 됐다"고 전했다.
앞서 길과 개리는 11월로 예정됐던 '슈퍼 세븐(SUPER 7)' 공연이 비싼 출연료 등으로 물의를 빚은 끝에 지난 21일 취소되자, 트위터를 통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겠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한편, 길 개리 예능 복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길 개리 예능 복귀 하는구나", "길 개리 예능 복귀 하지 말지", "그냥 가수활동 하지", "이럴 줄 알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연합뉴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