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대표 노일식)의 신메뉴 '라면 버거'가 출시 3일 만에 약 18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9일 롯데리아에 따르면 '라면버거'는 한정된 수량 50만 개 중 18만 개가 판매되며 36%의 판매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
'라면버거'는 햄버거의 정형화된 틀을 깬 이색적인 콘셉과 매콤한 할라피뇨 소스로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제품이다.
한편 '라면버거'는 출시 전 공식 SNS 상에 1만개의 댓글이 달리며 주목을 받았고 제품이 출시된 지난 6일에는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관심을 받고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라면 버거 출시 첫날부터 예상보다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져 주셔서 매우 당황했다"면서 "햄버거의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라면의 이색적인 아이템과 매운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제품 콘셉트가 적중한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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