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창립 3주년' KB저축은행, 이달 말까지 적금 가입 시..0.3% 우대금리 제공
상태바
'창립 3주년' KB저축은행, 이달 말까지 적금 가입 시..0.3% 우대금리 제공
  • 유성용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5.01.1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 계열사인 KB저축은행(사장 김영만)이 창립 3주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적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한시적으로 0.3%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1월13일부터 이달 말까지 적금을 가입하면 우대금리를 적용해 1년제 3.8%, 2년제 3.9%, 3년제 4.0% 금리를 제공한다. 인터넷으로 가입하면 0.1% 금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KB저축은행은 창립 3주년을 맞아 지난 10일 송파구 일대 다문화가정, 소년소녀가장 세대에 겨울용품 200박스를 전달했다.

김영만 대표와 임직원 150명은 송파구청과 주민센터의 협조를 받아 다문화가족 및 소년소녀가장 세대에게 쌀, 라면, 무릎담요, 목도리, 양말, 장갑 등으로 구성된 겨울용품 세트를 포장해 직접 전달했다.


KB저축은행 관계자는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저축은행은 매주 가락시장 내 무료급식소에서 배식 및 설거지 봉사를 실시하고 있고, 점포주변 아름다운 거리 가꾸기, 복지시설 환경 정화 및 복지관 청소년과 함께하는 영화관람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