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은 아이돌에서 실력파 가수, 노력파 영화배우로 성장하며 다방면에서 20대 문화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젊음의 대표 아이콘이다. 탑은 '카스'의 짜릿하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조화를 이룬다는 게 오비맥주의 판단이다.
오비맥주는 탑을 기용한 새로운 광고를 통해 '카스'만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욱 강화함으로써 대한민국 대표 맥주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카스 후레쉬 캔에 QR코드를 적용해 탑을 모델로 한 카스만의 음악을 스마트폰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는 항상 '젊음'이라는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며 "젊음의 문화를 선도하는 아이콘인 탑과 카스의 조합을 통해 젊음의 대표맥주 이미지를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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