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은 청양의 해를 맞아 양을 비롯해 호랑이와 팬더, 용, 여우 등 톡톡 튀는 애니멀 프린트를 마스크시트 자체에 섬세하게 표현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중국인들에게 친근하고 선호도가 높은 동물인 호랑이나 팬더, 용은 늘어나고 있는 중국 소비자들에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캐릭터 마스크'는 연간 3천 3백만 장 이상, 지난 4년간 누적 판매량 1억 장 이상 돌파한 더페이스샵 마스크시트의 제품력은 그대로 유지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양의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며 2월 4일부터 8일까지 전국매장에서 1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캐릭터 마스크 양'을 1매씩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