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이 지난 6일 서울 양평동 오텍그룹 R&D센터에서 ‘제4기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9일 회사측에 따르면 4기 주부 프로슈머는 지난달 21일부터 2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www.carrier.co.kr)를 통해 사전 미션 이벤트 형태로 모집됐다. 응모자 가운데 캐리어에어컨의 글로벌 비전에 부합하는 해외여행 블로거 및 사전 미션 우수 참가자 5명이 선발됐다.
‘제4기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주부 프로슈머’는 6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2개월 간 신제품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CAP-H034SW)를 직접 체험하고 우수성과 다양한 기능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CAP-H034SW)는 캐리어에어컨에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이다. 회사 측은 신제품이 동급 국내 최고 가습량(최대 761cc/h)과 공기청정면적(CA기준 35㎡), 최소 소비전력(28W)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또 4단계 필터의 에어클리닝 시스템(향균, 탈취, 헤파필터, 가습)으로 먼지, 냄새, 유해가스를 제거하고, 이온을 직접 방출시키는 플라즈마 이오나이저 기술로 공기 중의 유해세균 및 바이러스, 곰팡이도 컨트롤한다. 이밖에 안심가습 제공과 수조 청소의 편리성을 더했으며, 자연 기화식 가습방식으로 집안을 적정습도 40~60%의 쾌적한 자연상태로 만든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주부 프로슈머는 제품에 관한 정보를 소비자 눈높이에서 쉽고 정직하게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며 “이번 주부 프로슈머의 쉽고 정직한 리뷰가 신제품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홍보에 긍정적인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4기를 맞이한 캐리어에어컨 주부 프로슈머는 단순한 제품 리뷰만이 아닌 에어컨, 보일러 설치처 방문 및 공장 탐방과 같은 캐리어에어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