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F 라움에디션, 단독 온라인몰 론칭...오픈 기념 특가
상태바
LF 라움에디션, 단독 온라인몰 론칭...오픈 기념 특가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02.0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대표 구본걸)의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에디션(RAUM EDITION)’이 9일 단독 온라인몰을 공식 론칭한다.

지난 2013년 론칭한 라움에디션은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합리적인 20~30대 소비자들을 메인 타깃으로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등 패션 선진국에서 유행하는 다양한 콘셉트의 슈즈, 가방 및 액세서리 브랜드를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하는 라움에디션 온라인몰에서는 벤시몽, 헌터, 요시삼라, 파잘, 콜한, 닷드랍스, 크래쉬 배기지 등 많은 브랜드를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등 온라인몰만을 위한 특별한 제품 구성과 혜택 또한 지속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또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모바일 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이 함께 출시되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LF 수입액세서리 사업부장 임유미 부장은 “과거 패션과는 어울리지 않는 유통망으로 여겨졌던 온라인 유통은 이제 패션 상품에 있어 거스를 수 없는 대세 유통망으로 부상했다”며 “라움에디션의 온라인몰 론칭을 기점으로 국내에서도 온라인 편집숍 시대가 본격적으로 열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라움에디션은 단독 온라인몰 오픈을 기점으로 벤시몽 슈즈, 헌터 레인 부츠, 요시삼라 플랫 슈즈 등을 한정 수량에 한해 만원에 판매하는 ‘만원의 행복’ 코너를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소비자가격 대비 최대 8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오픈 기념 특가 상품 또한 선보인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