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화투자증권 "무료 전화로 전문가과 상담하세요"
상태바
한화투자증권 "무료 전화로 전문가과 상담하세요"
  • 손강훈 기자 riverhoon@csnews.co.kr
  • 승인 2015.02.1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투자증권(대표 주진형)은 고객이 전문 프라이빗뱅커(PB)와의 장시간 상담도 원하는 시간에 부담 없이 할 수 있도록 수신자부담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대부분의 금융사들은 무료 상담전화를 운영하지 않고 고객이 요금을 부담하는 1577, 1588 국번 등의 전국대표전화를 상담용으로도 운영하고 있어 고객이 이런 번호로 일반전화를 걸면 3분당 시내지역에서는 39~45원, 시외지역에서는 261~281원의 요금을, 휴대전화를 걸면 시내지역에서도 시외지역 일반전화 수준의 요금이 부담해야 한다.

고객의 민원이나 상담요청이 많은 금융업의 특성상 수신자부담 전화 서비스는 고객 중심 영업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중요한 서비스 중 하나다.


한화투자증권은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7월부터 수신자부담 전화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전문 금융자격증을 소지하고 지점에서 영업경력을 쌓은 투자상담 전문가들로 상담인력을 구성해 운영하고 있어 무료전화 한 통만으로도 지점을 직접 방문해 전문 PB와 상담할 경우와 같은 수준의 상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는 지난해부터 오후 10시까지 야간 PB상담 서비스를 실시중이다.

한화투자증권의 야간상담 서비스는 무료전화 080-851-8200(투자상담)과 080-851-8282(업무상담)를 통해, 1:1 전화 예약상담 서비스는 홈페이지(www.hanwhawm.com)의 투자상담 메뉴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손강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