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AS, 품질 왜 이래?..온수매트 소비자 불만 폭발
상태바
AS, 품질 왜 이래?..온수매트 소비자 불만 폭발
잦은 고장, AS 지연, 연락두절, 반품 거부 등 피해 많아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12.09 08:40
  • 댓글 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reambow 2016-10-14 14:36:28
저는 삼원 온수 매트 작년에 사서 사용하고 보관하다 사용하려니 문제~ AS연락하니 전화 대기자가 19명 참을인자를 생각하며 27분을 기다려 접수에 성공 무슨 AS상담 전화가 그렇게 많은지~ 수리 후 받았는데 제품에 물이 흘러 사용할 수 없는 사황 다시 AS접수 하루에 세번씩 전화를 하지만 대기자는 20~30명 겁이나서 전화기 들고 기다리지를 못함 그래서 홈페이지로 접수를 해 놓은 상태 연락이 없네요 이번 겨울에 사용을 할 수 있을지? 전자제품 사용하다 보면 고장이 나기도 하지만 AS이렇게 어려우면!!!화장실 가기전이랑 후가 완전 다르다는 것 ㅜㅜ

4393 2016-11-03 02:45:51
삼원 온스파 A/S 전화를 받아야 증상을 물어 보든지 아님 버리든지 하지 이런 ㅈㄱㅌ 전화 자체를 안받으니 이런 회사는 망해야 합니다~~

몽실 2016-10-31 16:08:31
삼원온수매트 구입하지 마세요!! AS도 제대로 안되고 사후처리도 엉망입니다!!이런업체가 아직도 홈쇼핑에서 판매를 하고 있다니;;

무형 2016-11-07 13:05:05
삼원제품절대로 구매하지 마세요
물건팔때만 고객이고 그후로 호구취급
자기 제품에대해 자신감도 기본적인책임도질줄모르는 이름만거창한그런회사라면
거기서생산되는제품역시 보나마나겟죠

삼원온스파 2016-11-09 11:21:41
삼원온스파 품질 및 as에 대해 기사를 다시 요청드립니다 구매한지 1년도 안되 고장이나서 저번달에 as를 보냇으나 고객센터 전화는 불통이며 홈페이지 접수란에 가보세요 하루에도 많은 양의 고장신고가 접수되고 있습니다 팔때는 온갖 현혹광고로 판매하고 그후에는 나몰라라 입니다. 제품 자체가 문제가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소비자 의견을 반영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