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AS, 품질 왜 이래?..온수매트 소비자 불만 폭발
상태바
AS, 품질 왜 이래?..온수매트 소비자 불만 폭발
잦은 고장, AS 지연, 연락두절, 반품 거부 등 피해 많아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12.09 08:40
  • 댓글 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lmy4574 2017-03-29 18:52:27
정말기가막힙니다...콜센타에서담당이전화한다고기다리라해놓고연락두절입니다.본사전화번호좀가르켜주세요.

주니다미 2017-02-22 12:54:53
냉장고마냥 365가동도 아니고~ !! 단 몇개월 추울때 사용하길 .구입후 1년에 1번씩 포장해 택배보내 as받게 하는데도..2017년 12월까지 as만기 끝이라고 자기 기업의 전산에 남기겠다 말을 깔아놓고 ~ 또 as보내라는데 ~ ㅋㅋ 또 보내야하는걸까? 잘 사용될까 믿음이 안가는 기업이네~~ ! 누가 산다하면 말려야함..!
핸드폰도 메인보드 교체하면 그날로 다시 무상기간 바뀌는데 말이다~!!이거야말로 이기업 횡포다! 누구던지 산다면 말려야할듯~! 잘못된 상품 만나면 나처럼 스트레스 엄청 받는다!

1600-8456 2016-12-06 11:20:15
이회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8456입니다 제발 확인좀
하고 전화하세요 비슷한번호를 쓰는 사람인데 자꾸 전화와서 환장하겠네요 제발제발 숫자 제대로 보고 전화좀 하세요

미쳐요 2016-11-17 22:07:52
저도 매년 a/s와 싸운답니다.
어째 매년 같은 현상이.이러나는지..
오늘 상담원 통화 후 본사라는곳에서
전화가ㅡ왔는데.....
그냥 소보원에 고발하라네요.

폭발 2016-11-17 15:57:14
폭발일보 직전입니다 오전에 통화할때는 담당한테 연결시켜서 전화준다고하더니 이제는 전화도안받고 깜깜무소식이네요 저두지금 정말후회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