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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카, 벌금 부과 철저히 하면서 고장 차량 보상은 소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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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카, 벌금 부과 철저히 하면서 고장 차량 보상은 소홀?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16.11.22 08:29
  • 댓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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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지승 2016-11-22 17:19:48
차량점검 미흡은 회사측의 과실이 아닌가요 차량관리는 고객이 해야하나요 이용요금부과시 보험료기타부가사용료가 포함되어있지않나요

피해자 2017-01-19 15:17:18
저도 피해자 입니다. 한쪽 사이드미러만 광각미러로 교체가 되어있었는데 명시가 안된채 대여를 받았네요. 덕분에 옆에 기둥이 있었는데 그걸 통과한채로 보여줘 안심하고 옆으로 후진하면서 턴하다 박았는데 쏘카측은 자신들이 바꾼게 아니기 때문에 고객이 확인을 소홀히한 책임으로 몰아가네요.

응길 2016-11-30 17:24:08
저도 쏘카피해자입니다. 쏘카 렌트차량이 주차되있는 제차를 치고가서 3일동안 운전못했는데 교통비는 정비센터 입고기간 1일만 준다고하더라구요.

쏘카피해자 2018-11-21 06:04:49
저도피해자입니다 찾아보니이런글이 너무나도많고 오래전부터있었는데 왜개선하려하지않는걸까요
고속도로에서달리다 갑자기엑셀이먹히지않아 꼼짝달싹못하게됬었네요 새벽이라정말위험한상황이였는데 제대로된사과는커녕 대처도잘못되기분이너무안좋습니다 보상은커녕 같은말만반복..; 시간은시간대로버리고 기분은기분대로상하고 차량점검도제대로하지않는 쏘카에서 차빌렸다 생명이위험할뻔했습니다 기계적인사과와 무책임한대응들...너무하네요

쏘카빠이 2021-06-19 22:06:23
저도 피해자예요.
여행 마지막날 갑자기 트렁크에서 휠 소리가 크게 나서 주차하고 상담요청했는데 차량 바꾸는 것만 말씀하시고 아무런 보상을 안하더라구요, 한두시간 걸려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 등 그날의 계획이 다 무너지는 등의 상황이 발생했음에도 차량고장으로 인해 기다린 그 한두시간에 대한 3천원 환불을 얘기하고 다시 문제점을 제기하니 한 달 내에 사용해야하는 삼만원 쿠폰을 얘기하는 등의 어처구니 없는 말만 반복했어요. 최선의 대응이라면서요. 소비자 사고에는 엄격하게 보험금과 모든걸 측정하고 야기하면서 회사측 차량문제에 대한 대책은 아예 쏘카 어플에 나와있지도 않고 메뉴얼도 없더라구요 . 전화할 때마다 상담원 마다 말이 다 달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