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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AS센터 진단③] 동부대우전자, 정성 느껴지는 수준급 콜센터·홈피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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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AS센터 진단③] 동부대우전자, 정성 느껴지는 수준급 콜센터·홈피 운영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7.09.28 08:30
  • 댓글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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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디아 2017-10-10 10:02:31
콜센터 전화해보시고 기사써주세요
고객센터전화해서 기다리라는ARS에 기다리고기다리다결국전화번호남기라는멘트에전화번호입력햇더니 그낭전화끊어지고ㅡㅡ마냥기다리고 잇습니다
도대체어디에 연락을해야최상의서비스를해준다는거죠..??
믿고구입한 대우전자에 실망이이만저만이 아닙니다 As가 힘들어서 다시구입하기어려울정도네요

황당 2017-10-10 11:50:37
엥 콜센터 연결 안되서 세탁기 지금 산지 6개월인데 벌써 고장.... 이 기사진정성 제로

똥개 2017-10-16 17:53:45
웃기는소리하지마라
김치냉장고 as요청하니 7일이후에나 된다고 하더라... 병신들...
내가 다시 대우제품사면 성을간가..

최악 대woo 2017-10-12 14:53:02
서비스엉망..최악.. 뭐가 수준급이라는소리인지..제대로 알아보고 기사 좀 쓰셔요.
순준급은 삼성이나 엘지의 서비스를 수준급이라 하는거죠. 주차관리도 안하는 서비스센터가 무슨..

이지마 2017-11-13 19:11:09
내 평생 이딴 a/s기사는 보질 못했네여.. 수리와서는 불만얘기하는데 지가 가르치고만있고 고객말은 듣지도 않고 지가 하고싶은말만~~!!! 콜센터는 콜백요청해도 깜깜무소식~~무슨 이런~~이러니 동부대우 쳐주질않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