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가전 AS센터 진단⑥] 쿠첸, 민원 당일 해결 목표...'불만족 케어'까지
상태바
[가전 AS센터 진단⑥] 쿠첸, 민원 당일 해결 목표...'불만족 케어'까지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7.10.18 08:30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 안드레아 2017-11-13 19:31:42
쿠첸 관계자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그러나 먼저 제품이 좋아야겠죠
저희는 쿠첸 밥솥 2개를 샀는데 밑에 열판이 고장나고 또 하나는 밥솥 바깥 부분의 금색 도금 필름이 일어나 씻을 때에 떨어져 손에 붙고 고무 바킹이 부실해서 옆의 것 수리했는데 위의 것으로 김이 나와 교환하고 소모품이라며 1년 마다 교체를 해야 한다니 참으로 한심합니다
오늘도 25000원 내고 위의 것 하나 갈았습니다
구미 AS센터에 수리하러 가서 좀은 짜증스럽드라고요 접수하는 아가씨(김윤희)에게 밥솥의 외장의 필름이 벗겨져 손에도 묻고 그렇다고하니 " 그럴 수도 있다" 라고하는것이 좋은 제품인가 묻고싶네요

이 안드레아 2017-11-13 20:01:43
밭솥을 고쳐서 받아 왔는데 구미 AS센터 김대환 기사님이 밥솥은 닫고 잠그지 않아 제 생각에는 위가 열리면 밥이 안된다는 생각으로 무리한 힘을 가하여 끼우려다 파손 할 뻔했습니다 김대환 기사님의 일 처리도 매끄럽지 못하고 서비스 처리가 엉망입니다 제가 있는 동안 2 사람의 김이 세는 이유로 AS를 왔는데 AS처리 통계의 자료는 챙기는지 의구심이 갑니다 그리고 소모품이라 1년에 1 번 씩 바킹을 교체해야 한다니 한심스럽군요

이 안드레아 2017-11-13 20:25:06
쿠첸,
열판ᆞ고무 패킹
문제가 많습니다

핑크 2018-04-12 18:33:47
비싼 가격주고 쿠첸 구입했는데 제가 잡곡밥 먹고 싶은데 밥맛이 없다고하니 찰진밥으로 하라고 하는데 그럼 여러가지 기능이 왜 필요하지 참 하심합니다.그리고 찰진밥도 맛이 없어서 as에 찾아 가니내솥 불량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구입한지1년이 지났다고 리콜 처리가 안되다고 합니다.회사에서불량선별을 똑바로하지 못한일을 소비자 과실로 말하는 모습이 정말 한심합니다.
다시는쿠첸을 구입 안합니다

sharryryu 2018-02-23 14:48:03
쿠첸 전기 밥솥 문제네여 ...두번 내솥 코팅이벗껴줘도 새내솥으로 바꾸란말만 불량아니라네여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