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고객은 찬밥?-AS 불만시대①] 수입차 AS인프라 인색...수리 하세월 [고객은 찬밥?-AS불만시대③] "품질 문제 아냐"...자동차 AS센터 무조건 발빼기 [고객은 찬밥?-AS 불만시대⑤] 수입차 싸게 팔고 부품값. 공임비 뻥튀기로 수익 챙겨? [소비자민원평가-국산차] 품질 불만 가장 높아...현대기아차 민원 관리 '양호' 주요기사 이억원 금융위원장 "금리상승 경계감 확대…필요시 시장안정조치 선제적 시행" 깐깐해진 심사로 보험금 지급 분쟁 급증...불완전판매 '고질병' 쿠팡 개인정보 유출 ‘후폭풍’...회원 탈퇴 막고 환불 지연 잇따라, 불만 폭발 【분양현장 톺아보기】 역삼센트럴자이, 역세권·학군·편의성 다 잡아 (주)LS, 실적 신기록 행진…매출 30조, 영업익 2년 연속 1조 이희근 포스코 대표, 업황 악화에도 재임 첫해 영업익 반등
관련기사 [고객은 찬밥?-AS 불만시대①] 수입차 AS인프라 인색...수리 하세월 [고객은 찬밥?-AS불만시대③] "품질 문제 아냐"...자동차 AS센터 무조건 발빼기 [고객은 찬밥?-AS 불만시대⑤] 수입차 싸게 팔고 부품값. 공임비 뻥튀기로 수익 챙겨? [소비자민원평가-국산차] 품질 불만 가장 높아...현대기아차 민원 관리 '양호'
주요기사 이억원 금융위원장 "금리상승 경계감 확대…필요시 시장안정조치 선제적 시행" 깐깐해진 심사로 보험금 지급 분쟁 급증...불완전판매 '고질병' 쿠팡 개인정보 유출 ‘후폭풍’...회원 탈퇴 막고 환불 지연 잇따라, 불만 폭발 【분양현장 톺아보기】 역삼센트럴자이, 역세권·학군·편의성 다 잡아 (주)LS, 실적 신기록 행진…매출 30조, 영업익 2년 연속 1조 이희근 포스코 대표, 업황 악화에도 재임 첫해 영업익 반등
댓글 1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ㅇㅇ 2019-06-01 17:11:50 더보기 삭제하기 현대차에게 돈 얼마나 받고 쓰나요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