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고객센터는 모바일 웹 형식의 디지털 ARS 서비스다. 하나카드 측은 상담원과의 통화 상담이 부담스럽거나 상담이 지연되는 점을 해소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고객센터에서는 결제예정금액안내, 이용내역조회는 물론 즉시 결제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하나카드 손님Care센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그 동안 고객이 자주 문의한 내용 중심으로 업무처리 화면을 제공한다.
한편 다이렉트 고객센터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응모한 손님 중 10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다이렉트 고객센터 회원 인증 후 응모할 수 있다.
박의수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손님의 궁금증이 빠르고 쉽게 풀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손님 중심의 운영 철학에 맞춰 손님이 만족하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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