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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 '다이렉트 고객센터'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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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 '다이렉트 고객센터' 개설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05.28 1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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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가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개설했다고 28일 밝혔다.

다이렉트 고객센터는 모바일 웹 형식의 디지털 ARS 서비스다. 하나카드 측은 상담원과의 통화 상담이 부담스럽거나 상담이 지연되는 점을 해소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고객센터에서는 결제예정금액안내, 이용내역조회는 물론 즉시 결제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하나카드 손님Care센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그 동안 고객이 자주 문의한 내용 중심으로 업무처리 화면을 제공한다.
 

채팅 상담 기능도 확대했다. 단순 안내성 업무처리였던 기존 상담에서 이제는 음성 상담 수준으로 제공된다.

한편 다이렉트 고객센터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응모한 손님 중 10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다이렉트 고객센터 회원 인증 후 응모할 수 있다.

박의수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손님의 궁금증이 빠르고 쉽게 풀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손님 중심의 운영 철학에 맞춰 손님이 만족하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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