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 이용자 수 급증...신규 가입자 누구나 VIP 혜택 이벤트 진행
상태바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 이용자 수 급증...신규 가입자 누구나 VIP 혜택 이벤트 진행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6.2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이 14일 오픈한 항공권과 호텔, 투어&액티비티 서비스까지 한꺼번에 예약 및 결제할 수 있는 '자유여행 플랫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노랑풍선에 따르면 자유여행 플랫폼 정식 오픈 이후 일주일 만인 20일 기준으로 신규회원 가입자 수는 전월 동기 시점 대비 약 50% 증가했다. 일 방문자 수 역시 약 800%가량 급증했다. 국제선 항공권 구매는 2.5배가 증가했으며 국내선 항공권 구매는 4배 이상 증가 했다.
 
이와 같은 트래픽 상승 요인은 그동안 억눌려 있는 해외여행에 대한 잠재적 수요와 플랫폼 오픈 기념으로 진행 중인 대규모 프로모션 혜택에 대한 고객 관심이 맞물린 것으로 풀이된다.
 
역대급 혜택 제공으로 화제가 되었던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 오픈 기념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동안 ‘VIP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회원은 누구나 VIP등급으로 승격과 함께 VIP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회원 가입자는 노랑풍선 2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100명을 추첨해 10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월 13일까지이며 당첨자발표는 7월 20일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플랫폼은 정식 오픈 후 단기간 내 유의미한 성과를 달성해 더 큰 발전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해외여행 재개가 이루어지는 시점을 철저히 대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