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맥은 사회적 거리두기와 무더운 열기가 계속되는 여름을 맞아 국민에게 긍정의 기운을 전하고자 이번 필드아트를 제작했다.
필드아트는 한맥의 주요 재료 중 하나이자 대한민국 국민들의 주식으로 일상 속 활력을 상징하는 '쌀'을 활용해 만들었다. 충북 제천시가 최근 삼한 초록길에 설치한 대형 전망 육교 '에코브릿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필드아트는 유색 벼를 활용해 금색의 한맥 로고와 함께 '대한민국 금빛 승리 프로젝트'라는 메시지를 형상화했다. 가을에 가까워질수록 더욱 선명한 금빛을 띈다는 설명이다. 메시지는 덥고 어려운 시기에 각 분야 대한민국 국가대표들이 세계 무대에서 뛰어난 역량을 마음껏 뽐내길 바라는 염원을 담았다.
한맥은 국민의 주식이자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100% 국내산 '쌀'을 함유한 라거이다. 알코올 도수는 4.6도로 상쾌한 풍미를 특징으로 한다. 최근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원(International Taste Institute)가 주최한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받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