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최대 36%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최대 36%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2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랩클은 현대약품에서 독자 조성한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멀티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크림과 토너, 앰플 등 전 제품 모두 피부 임상 테스트인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받아 피부 저자극 화장품 인증을 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인증에 힘입어 현대약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하고 랩클 펩타이드 화장품 3종 세트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랩클의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세트 상품은 최대 36%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13ml 용량의 미니 토너 3개를 증정한다.

랩클 관계자는 "선물로 제공되는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는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 5종을 함유한 제품이다. 토너의 가볍고 산뜻함과 크림의 뛰어난 보습감을 가지고 있어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주며 끈적임 없이 가볍게 마무리하기에 좋다"고 말했다. 

이어 "랩클이 선보이는 스킨케어 3종 제품 모두 권위 있는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통과한 안전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던 랩클 제품을 고객들이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