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부는 굿윌스토어 강남세움점, 일산점과 올해 신규 오픈한 굿윌스토어 강서점, 수원북문점 매장의 안정적인 운영을 통한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부 제품은 로우퀘스트의 ▲에키네시아 카밍 모이스처 마스크 5매입 1460세트 ▲에키네시아 카밍 모이스처∙베리어∙밀크시슬 라인 토너, 앰플, 크림 등 기초 스킨케어 제품 13품목 1만여 개로, 각 매장의 상황에 맞게 배분됐다.

로우퀘스트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공유가치창출(CSV) 활동의 일환으로 단순 기부나 금전적인 지원을 넘어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경제적 자립에 도움이 될 수 있는방향으로 기획되었다"며 "지속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로우퀘스트는 인천시 취약 계층을 위한 화장품 기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후원사 참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발전과 선한 영향력 전파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로우퀘스트는 ‘날것의’라는 원재료를 뜻하는 ‘raw’와 ‘탐구하다’라는 뜻의 ‘quest’라는 단어가 합해져 ‘피부에 좋은 원재료를 탐구해 좋은 화장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가진 브랜드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보습 제품부터 미백∙모공 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