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스카이라이프, 소비자 불만 방송
상태바
스카이라이프, 소비자 불만 방송
  • 송숙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1.25 09:10
  • 댓글 6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척결 2009-05-19 15:53:49
없어져야할 0순위. "스카이라이프."
정말 기가찰 노릇입니다. 분명히 해지신청을 했고, 상담원도 알았다고 스마트카드도 회수해 간다고 해 놓고, 몇개월 뒤 보지도 않은 시청료 요금고지서를 내보내는 "이런. x같은 경우. 스카이라이프 정말로 도둑 ㄴ들입니다.

라울라 2009-02-16 16:43:31
고객분노폭발시키는 일등기업 스카이라이프
1월에 해지신청 간신히 하고 해지어렵게 했습니다. 근데 2월에 다시 청구서가 날라와 확인했더니 해지안되어 있습니다. 전화 간신히 연결해서 물어보니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해지보다는 무료정지를 해놨다고..해지됐다는 소리까지 들었는데 정말 황당함 그자체..다시 해지하기까지 하루를 소비해버렸는데 전화통한 한것만 해도 엄청 납니다..
화가 머리끝까지 올라가게 한 회사입니다..방송도 잘 안나오고 as도 안해주고 해지하기는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ddd 2009-01-24 17:30:39
hghgh
bghh

개구리 2008-08-11 15:51:15
저도 폭파해 버리고 싶었어요ㅠㅠ
시골 칠순 노인네 꼬셔 설치해놓곤 3년동안 보지도 않고 돈만 내다
해지하려는데.. 스카이 고객센터엔 텔레마케터가 담당이고 팀장이고
저밖엔 없다구 하더군요.. 울화가 치미는 과정에서 달라는대로 돈주고
해지했는데.. 불이라도 싸질렀으면 좋겠어요.. 접시달린것만 봐도 때려부수고 싶어진답니다.

ㅂ지;닺ㅂ;ㄷ 2008-07-08 17:07:45
비;잗;
접시는 아직까진아니야 (접시하니까배고프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