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스카이라이프, 소비자 불만 방송
상태바
스카이라이프, 소비자 불만 방송
  • 송숙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1.25 09:10
  • 댓글 6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기 2008-01-25 15:43:57
스카이라이프..모집은 열시미..
모집은 열시미 하고 서비스는 엉망이에요.

스카이라이프 2008-01-26 06:03:22
폭파 해버리고 싶은 심정이였다
해지금을 25만원 내라고 하대요 수신기나 단말기는 회사에서
빌리는게 아니고 고객이 사는것이라 그러드라구요 그런 약정이 계약서에
있다고 해서보니 깨알만하게 있대요 모든장비는 고객이 사는겁니다
그리고 한번 가입하면 쉽게 해지 못합니다

서혜옥 2008-01-26 14:13:31
나두모르게 요금을 두배내고있었어요...........
이사하구, 두대였던 스카이를 한대만설치하구,다른한데는 하나티비루바꿨는데 9월달부터지금까지 두대다요금납부를했었네요..자동이체라지금까지몰랐다가 오늘 영수증 확인해보니 요금이 너무 마니나와서, 전화했다 황당한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고객센터에전화해보니 얼쩔수없다며 ,불친절한 말투루..대하는데 정말 너무 화가납니다..

강형호 2008-01-28 03:15:43
저두요
저역시 스카이라이프피해자입니다 내용은 위의사항과똑같구요 스카이족에서도 그러더라구요 자기네들도 너무한거 아는데 이것도 장사아닙니까 라구요 정말 할말이없더군요

내옥 2008-01-28 16:10:06
스카이는 하늘인가??
스카이 이회사는 하늘인지...소비자 위에 군림하는거 같아요
가입하기전까진 굽신하는척..가입만 하면 맘대로..뭐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