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파손제품 환불요청은 회피..게시판에 '환불'문구는 사절"
상태바
"파손제품 환불요청은 회피..게시판에 '환불'문구는 사절"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5.07 07:58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황숙연 2008-05-16 14:21:18
저도 여기서 피해봤어요...절대 주문하지마세요
돌잔치가 17일날이라서 7일날 주문입금완료후 수요일날 받을수 있다고 했는데..수요일날 전화해서는 품절이라고 다른걸로 주문하라고해서 했어요오늘까지 물건이 오지않아서... 전화해보니 이따가 전화한다고 하더니 하루종일 연락두 없고 통화도 되지 않아서.. 다른사이트에 부랴부랴 전화해서 주문하고 입금까지 다한상태였어요... 그래서 돈 환불받을려고 전화했더니 이제서야 전화를 받더라고요...그러면서 발송해서 환불이 안된다면서 화를 내며 버럭버럭 소리를 지르며... 완전 막무가내로 나오네요....

김영미 2008-05-17 10:06:04
저도 피해봤습니다...
저도 피봤어요..ㅠㅠ
돌잔치 하루전에 보내주구..한마디 말도 없이 제가 주문한 제품이 아니라 다른제품을 보냈더라구요...너무 억울해요..ㅠㅠ

최은아 2008-05-26 11:03:11
이런분들이 또 계실줄이야..
게시글 제목도 바꾸고 맘에 안드는 내용 삭제는 일도 아니져..
참내.. 절대 평올려논 것만 보구 구매할게 아니여요. 신중해야겠다는 교훈을 받았네요..어이없음..

도남희 2008-05-28 17:05:00
저도 피해봤습니다.
저도 돌잔치 3일전에 전화와서 제품이 품절이라 다른제품을 보내준다고하고 다른제품이 왔는데 색상이며 프린팅된게 너무 안아쁘더군요 그리고 그 상담하는 직원도 무척이나 불 친절하고.. 게피판은 온통 사용할수 없는 단어들로 글도 못써요.. 정말 어이없어요

이미경 2008-06-25 17:28:26
이렇게 될 줄 알았어요
저도 피해봤는데 애기 보느라 바빠서 신고도 못하고 소극적으로 대처했는데 저같은 사람들때문에 지니네가 먹고 살았나보네요
지금 또 들어가보니 www.babyyou.co.kr 로 바꿨네요 전화번호 그대로 인데... 정말 못됐어요 http://www.jinine.co.kr 로 들어가도 베이비유라고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