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파손제품 환불요청은 회피..게시판에 '환불'문구는 사절"
상태바
"파손제품 환불요청은 회피..게시판에 '환불'문구는 사절"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5.07 07:58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정연 2008-07-29 11:30:06
지니네답례품 -> 상호변경했어요 베이비유답례품으로
최근에 상호를 베이비유답례품으로 바뀌었어요
저도 주문한 제품이 빨리 안와서 전화했더니~
저하테 도리어 배송원하는 날짜를 안적었지 않냐면서(안내문구도 없습니다~원하는 배송일자 적으라는) 큰소리치면서, 언성을 높이고
저한테 아줌마라는 등 반말하고, 제가 도저히 이런업체랑 거래못하겠으니 배송전이니 환불해달라고 하니깐 환불은 못해준다네요~
검색좀 더해보고 거래할껄 ~돌잔치 앞두고 너무 화납니다

이미경 2008-06-25 17:28:26
이렇게 될 줄 알았어요
저도 피해봤는데 애기 보느라 바빠서 신고도 못하고 소극적으로 대처했는데 저같은 사람들때문에 지니네가 먹고 살았나보네요
지금 또 들어가보니 www.babyyou.co.kr 로 바꿨네요 전화번호 그대로 인데... 정말 못됐어요 http://www.jinine.co.kr 로 들어가도 베이비유라고 나와요

도남희 2008-05-28 17:05:00
저도 피해봤습니다.
저도 돌잔치 3일전에 전화와서 제품이 품절이라 다른제품을 보내준다고하고 다른제품이 왔는데 색상이며 프린팅된게 너무 안아쁘더군요 그리고 그 상담하는 직원도 무척이나 불 친절하고.. 게피판은 온통 사용할수 없는 단어들로 글도 못써요.. 정말 어이없어요

최은아 2008-05-26 11:03:11
이런분들이 또 계실줄이야..
게시글 제목도 바꾸고 맘에 안드는 내용 삭제는 일도 아니져..
참내.. 절대 평올려논 것만 보구 구매할게 아니여요. 신중해야겠다는 교훈을 받았네요..어이없음..

김영미 2008-05-17 10:06:04
저도 피해봤습니다...
저도 피봤어요..ㅠㅠ
돌잔치 하루전에 보내주구..한마디 말도 없이 제가 주문한 제품이 아니라 다른제품을 보냈더라구요...너무 억울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