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사 "소비자 참여기반 감시체제 갖춰야"...금융상품 규제는 첫걸음 못 떼 위기의 석화 4사, 상반기 임원 보수·규모 줄이고 직원 수도 감소 케이뱅크, 유동성 비율 등 재무지표 대폭 개선...IPO '파란불' 켜졌다 신한카드 해외법인 순이익 '톱', 국민·롯데카드 흑자전환 성공 동아제약, 연구개발 조직 대표 직속으로 재편...품질 강화 전담팀도 신설 10대 식품사 중 9곳 원가율 상승, SPC삼립·오뚜기 80% 훌쩍
주요기사 "소비자 참여기반 감시체제 갖춰야"...금융상품 규제는 첫걸음 못 떼 위기의 석화 4사, 상반기 임원 보수·규모 줄이고 직원 수도 감소 케이뱅크, 유동성 비율 등 재무지표 대폭 개선...IPO '파란불' 켜졌다 신한카드 해외법인 순이익 '톱', 국민·롯데카드 흑자전환 성공 동아제약, 연구개발 조직 대표 직속으로 재편...품질 강화 전담팀도 신설 10대 식품사 중 9곳 원가율 상승, SPC삼립·오뚜기 80% 훌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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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평선 2008-05-18 10:36:11 더보기 삭제하기 글의 공정성이 약해요. 기자님의 글에 공감합니다. 다만 , 한가지 바램이 있다면 몇천만원씩 가는 수입차 메이커도 한,두개 비교 할수 있게 실어 주었음 하는 작은 바램이 있네요.,
힘없는자 2008-05-17 18:43:48 더보기 삭제하기 법으로 규정해 놓아야 합니다. 신차에 대해 중요한 하자가 한달 이내에 한번이라도 있으면 교환을 한다는 법이 있어야 됩니다. 하자 판단은 직영써비스센터가 아닌 제3의 자동차(정비)업체에서 판단을 하고요. 직영에서 하면 중요한 하자가 있어도 말을 안해주고 무조건 경미 하다고만 합니다.시간도 끌고요. 요지는 자동차 회사규정이 아닌 강제법이 있어야 됩니다. 자동차 하자! 이거 생명과 직결된 문제입니다.
쯧쯧 2008-05-17 00:15:31 더보기 삭제하기 이와중에도 남여차별관련 글이라니... 나참나... 자동차 이상이 글에 또 남,여 들먹이는 인간뜨셨네?.. 여기 자동차 결함놓고 이야기하는 곳이거덩요.. 이슈~~님아..! 밑에보면 남편교체라는 말도 들어있으니까..논지파악좀 합시다..깝깝하네..
기자님의 글에 공감합니다. 다만 , 한가지 바램이 있다면 몇천만원씩 가는 수입차 메이커도 한,두개 비교 할수 있게 실어 주었음 하는 작은 바램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