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불량 컴퓨터, 포장박스 없으면 환불은 절반만"
상태바
"불량 컴퓨터, 포장박스 없으면 환불은 절반만"
  • 이경환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01 08:02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굿바이 2008-07-10 07:42:55
전 이렇게 사고나서 후회는 하지않아 다행입니다...
이글 저 고객게시판에 매일 봤었는데 모닝컴퓨터에서는 꿈쩍도 안하고 삭제만 계속 하더군요..
전 똑같은사양 친구가 산곳에서 했더니 모닝에선 120 친구가산곳에선 70만원대 ㅡㅡ;;
어이가 없어서 구매취소라고하고 기다렸는데...
물건이 좀올라가는건 1~2일 걸리는건 당연한거인데 환불처리계속 전화해달라니깐 안해주고

굿바이 2008-07-10 07:46:26
컴팩토리가 훨좋음
고객게시판에 글올리니깐 삭제하고 전화로 계속전화하고 몇분후에 다시전화준다면서 안주고
내가 다전화하고 (전화비가 아깝나?;) 결국 1주일끝에 환불처리가되고 그것도 계속전화해서
120만원과 70만원차이 어마어마하지않습니까??
컴팩토리에서 사실려는 분들은 굿바이한테서 추천받고왔다고 하면 더 잘해줄것입니다~^ㅡ^*

모닝컴퓨터 2008-07-10 14:01:05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본 게시물의 사실 여부를 떠나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하지만 기사가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어 이에 대하여 해명을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총 3대를 구매하셨고 그 중 두 대는 정상적으로 사용하시고 한대가 계속 A/S가 발생하셔서 반품 요청을 하셨습니다.

모닝컴퓨터 2008-07-10 14:02:20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4개월 여의 기간 동안 사용을 하셨으나 A/S에 만족을 하지 못하셨기에 반품승인을 해드렸고 금액을 정산하는 과정에서 3대중 1대의 금액을 정산하는 과정에서 본사와 고객님간의 계산이 틀렸을 뿐 ... 저희가 공제한 금액은 고객님이 인증을 받으신 윈도우 금액 9만여원(윈도우 소유권은 고객님께 있으신 겁니다.)과 분실하신 드라이버CD, 매뉴얼, 포장박스 등을 포함여 3만원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해드리겠다고 한 것입니다.

모닝컴퓨터 2008-07-10 14:03:08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3대중 한대의 금액을 계산하고 거기서 12만원 정도를 공제하는 과정에서 금액상 오류가 있었을 뿐이며 이 점 고객님께 양해를 구했고 현재 매뉴얼 박스도 거의 다 찾으셨다고 하셔서 내용물 올려주시면 그 금액도 환급해드리겠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반품으로 올라온 제품을 확인 결과 내용물의 파손이 심하여 재사용이 불가능한 상황이었지만 그 동안의 상황을 감안하여 정상적으로 환급해드리는 것으로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