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사 '이동통신 즉시 해지' 성사될까? 고객센터 거치라는 통신사에 원성 소비자보호인력 부족...신한·KB·하나은행, 인력 보강·AI기술 활용 분주 [따뜻한 경영] ’잘피 숲' 조성 KB금융...해양 생태계 보전 6년 프로젝트 착착 [시승기] 프리우스 AWD XLE, 향상된 주행성능·넉넉한 2열 헤드룸 돋보여 교보·KB증권 ‘다이렉트 인덱싱’ 종료...미래에셋·NH투자는 유지 한솔 3세 조연주 10년간 뚝심으로 키운 전자·이차전지 사업 '우뚝'
주요기사 '이동통신 즉시 해지' 성사될까? 고객센터 거치라는 통신사에 원성 소비자보호인력 부족...신한·KB·하나은행, 인력 보강·AI기술 활용 분주 [따뜻한 경영] ’잘피 숲' 조성 KB금융...해양 생태계 보전 6년 프로젝트 착착 [시승기] 프리우스 AWD XLE, 향상된 주행성능·넉넉한 2열 헤드룸 돋보여 교보·KB증권 ‘다이렉트 인덱싱’ 종료...미래에셋·NH투자는 유지 한솔 3세 조연주 10년간 뚝심으로 키운 전자·이차전지 사업 '우뚝'
댓글 4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김미성 2008-09-19 11:56:52 더보기 삭제하기 대우캐피탈이 문제야 포드사가 문제야? 일단 차부터 넘기고 보자는 식으로 일처리를 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뒷처리는 무야무야.. 일단 다른 사람의 돈나가는 통장이 정해졌으니 그 이후는 나몰라라 하는식.. 대우캐피탈 2008-09-19 12:03:10 더보기 삭제하기 무책임한 대우 각성하라 요즘 같은 고객 감동의 시대에 승계되지도 않는 70세 를 대상으로 영업을 한 대우는 각성해야 한다. 소비자 우롱하는것 영업사원은 곧 대우이다 손해는 대웅와 영업사원이 책임지고 보험료는 해당 되지도 않는 보험료가 지불되었다 해도 다시 물어 주어야 할것이다. 정다운 2008-09-19 12:13:47 더보기 삭제하기 억울함을 해결해 주세요. 대우캐피탈도 과실을 인정했으니 조속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산새들 2008-09-19 12:17:39 더보기 삭제하기 화장실 갈때와 나올때 우리나라 사람들은 우선 급하면 별것 다 해줄것 같지만 막상 볼일 다보면 나몰라라 하는 식...그러니 속담이 맞는것이지요 왜그래 2008-09-19 12:18:31 더보기 삭제하기 어이없네 대우캐피탈 왜이래~~~ 처음부터 65세이상은 승계 안되믄 미리말해주던지.. 이제와서 딴말?? 사람갖고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그냥 괜히 내가 화가나는듯,,~~ 처음처음12345678다음다음끝끝
김미성 2008-09-19 11:56:52 더보기 삭제하기 대우캐피탈이 문제야 포드사가 문제야? 일단 차부터 넘기고 보자는 식으로 일처리를 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뒷처리는 무야무야.. 일단 다른 사람의 돈나가는 통장이 정해졌으니 그 이후는 나몰라라 하는식..
대우캐피탈 2008-09-19 12:03:10 더보기 삭제하기 무책임한 대우 각성하라 요즘 같은 고객 감동의 시대에 승계되지도 않는 70세 를 대상으로 영업을 한 대우는 각성해야 한다. 소비자 우롱하는것 영업사원은 곧 대우이다 손해는 대웅와 영업사원이 책임지고 보험료는 해당 되지도 않는 보험료가 지불되었다 해도 다시 물어 주어야 할것이다.
산새들 2008-09-19 12:17:39 더보기 삭제하기 화장실 갈때와 나올때 우리나라 사람들은 우선 급하면 별것 다 해줄것 같지만 막상 볼일 다보면 나몰라라 하는 식...그러니 속담이 맞는것이지요
왜그래 2008-09-19 12:18:31 더보기 삭제하기 어이없네 대우캐피탈 왜이래~~~ 처음부터 65세이상은 승계 안되믄 미리말해주던지.. 이제와서 딴말?? 사람갖고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그냥 괜히 내가 화가나는듯,,~~
일단 차부터 넘기고 보자는 식으로 일처리를 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뒷처리는 무야무야.. 일단 다른 사람의 돈나가는 통장이 정해졌으니 그 이후는 나몰라라 하는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