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사 '이동통신 즉시 해지' 성사될까? 고객센터 거치라는 통신사에 원성 소비자보호인력 부족...신한·KB·하나은행, 인력 보강·AI기술 활용 분주 [따뜻한 경영] ’잘피 숲' 조성 KB금융...해양 생태계 보전 6년 프로젝트 착착 [시승기] 프리우스 AWD XLE, 향상된 주행성능·넉넉한 2열 헤드룸 돋보여 교보·KB증권 ‘다이렉트 인덱싱’ 종료...미래에셋·NH투자는 유지 한솔 3세 조연주 10년간 뚝심으로 키운 전자·이차전지 사업 '우뚝'
주요기사 '이동통신 즉시 해지' 성사될까? 고객센터 거치라는 통신사에 원성 소비자보호인력 부족...신한·KB·하나은행, 인력 보강·AI기술 활용 분주 [따뜻한 경영] ’잘피 숲' 조성 KB금융...해양 생태계 보전 6년 프로젝트 착착 [시승기] 프리우스 AWD XLE, 향상된 주행성능·넉넉한 2열 헤드룸 돋보여 교보·KB증권 ‘다이렉트 인덱싱’ 종료...미래에셋·NH투자는 유지 한솔 3세 조연주 10년간 뚝심으로 키운 전자·이차전지 사업 '우뚝'
댓글 4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눈 뜨고 2008-09-29 16:15:04 더보기 삭제하기 눈 뜨고 있어도 코 베간다 눈 뜨고 있어도 코 베간다.....워메....무서워라 겁나미워 2008-09-23 11:24:16 더보기 삭제하기 겁나밉상 거참... 일처리하는 것좀 보게나... 대우캐피탈도 몇날 안남았군... 즈들끼리 속닥속닥 하고는 모든일이 돈워리 비해피구만요.. 일처리 정확하게하는 선진대한민국 언제나 될려나.. 그리고 잘못과실이 있다면 잔소리말고 소비자에게 손해배상하시요 이종민 2008-09-22 12:53:04 더보기 삭제하기 뭐하는겁니까? 법을 이용하는 이런사람들 정말 어찌해야합니까? 오이 2008-09-22 12:25:11 더보기 삭제하기 남에 일이 아니네요 이런 무책임한 일을 소비자에게 다 떠넘기는 태도가 정말 안타깝습니다. 이래도 되나요...팔려고할때는 봉이구...간,쓸개 다 줄것처럼하다가 이제 다 소비자 책임이라고 하면....다음에도 이 회사를 신뢰할 수 있겠어요?// 성의있는 책임을 다 해주시길 바랍니다 날벼락 2008-09-22 11:20:26 더보기 삭제하기 고객을 이용하다니... 소비자를 우롱해도 정도가 심하군요. 승계도 되지 않은차에 리스료는 다 챙기고..만일 사고라도 났다면 어휴...생각만해도 아찔하군요...리스료 보험료도 다시 보상해주어야겠는데요. 처음처음12345678다음다음끝끝
겁나미워 2008-09-23 11:24:16 더보기 삭제하기 겁나밉상 거참... 일처리하는 것좀 보게나... 대우캐피탈도 몇날 안남았군... 즈들끼리 속닥속닥 하고는 모든일이 돈워리 비해피구만요.. 일처리 정확하게하는 선진대한민국 언제나 될려나.. 그리고 잘못과실이 있다면 잔소리말고 소비자에게 손해배상하시요
오이 2008-09-22 12:25:11 더보기 삭제하기 남에 일이 아니네요 이런 무책임한 일을 소비자에게 다 떠넘기는 태도가 정말 안타깝습니다. 이래도 되나요...팔려고할때는 봉이구...간,쓸개 다 줄것처럼하다가 이제 다 소비자 책임이라고 하면....다음에도 이 회사를 신뢰할 수 있겠어요?// 성의있는 책임을 다 해주시길 바랍니다
날벼락 2008-09-22 11:20:26 더보기 삭제하기 고객을 이용하다니... 소비자를 우롱해도 정도가 심하군요. 승계도 되지 않은차에 리스료는 다 챙기고..만일 사고라도 났다면 어휴...생각만해도 아찔하군요...리스료 보험료도 다시 보상해주어야겠는데요.
눈 뜨고 있어도 코 베간다.....워메....무서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