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2달된 새 스카이폰, 4번 수리 받아 '누더기'"
상태바
"2달된 새 스카이폰, 4번 수리 받아 '누더기'"
  • 정수연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9.24 08:12
  • 댓글 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깜순 2008-09-24 10:11:46
어 내꺼도 그런데!!!!!!!!!!!!
우쒸 내꺼도 스카이 저래요;;

내꺼만 저런줄 알았는데 -_- 그게 아니었군

제껀 레인폰인데 사자마자 저랬음 -_-

as가도 저렇게 할거 같아서 그냥 참고 살고 있음

-_-;;;;;;;;; 완전 짱남;;

맨날 밤에 지혼자 저절로 꺼져서 남친이 통화안되고 전화꺼져있으니까

엄청 걱정하고 완전 짜증나요..

아 진짜 생각할수록 짜증나네.

18개월 약정이라 그전에 고장나면 돈 뒤집어써야하니

좀 참고 살아야지 ㅠㅠㅠ

정말스카이 2008-09-24 11:14:28
ㅋㅋㅋ
제가 알기로는 같은고장이 3번인가 4번있을때는
환불 받을수 있는걸로 알고있는대요.
뒤집어엎어요. ㅋㅋ

신동원 2008-09-24 12:03:40
스카이폰 불매운동합시다
저도 2달 정도 사용한 스카이폰 통화불량으로 평촌 AS센터에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메인보드의 칩이 떨어질려고 한다는 기사의 말씀
어떻게 떨어지냐고 했더니만 핸펀에 충격을 주면 떨어진다는 친절한 말씀.. 그래서 가지고 있던 삼성 핸펀을 기사 앞에서 몇차례 떨어터려 보여주었습니다 아무 이상이 없는걸 보고도 자기네는 잘못이 없다는 어이없는 말씀 참도 친절하시더군요

스카이 2008-09-24 15:51:49
스카이는 예전부터
불친절, 고 수리비 A/S, 설탕보드로 유명했죠.. 떨구면 메인보드 바로 작살 나는.. 그리고 A/S 받으러 가면 맨날 하는말 "메인보드에 이상이 있네요" SK 텔레텍. 왜 팬택한테 스카이 매각 했나요.. 삼성한테 하지

공감공감큰공감 2008-09-24 16:26:05
저는 im-s110를 썻는데 1년동안 수차례 A/S센터에 다녔습니다.
카메라가 초점이 잡히지않아서 가기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키패드에 문제있다고하면서 키패드를 교환해 주더군요. 하지만 카메라하고는 무관
다시 a/s처리해달라고 하니까 초기화하면
될수 있다고 말해 초기화했습니다. 그러나 역시 되지 않았습니다.
또가니 이번에는 메인보드 교체해주겠다고 합니다.
교체후에도 다시 카메라 초점이 계속 나갔습니다.
다음번에 가니 그제서야 카메라를 교체해 주는군요
제가 가던 A/S센터 지점장은 고객에게 반말까지하면서 싸우는 모습도 목격했고, 불친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