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없나여
3개월만에 수신이 안되고. 4개월만에 전화가 먹통이되고 5개월만에 화면자체가 그냥 나가면서 또 수리를 받게 되었는데요.이제는 저장된 모든메모리가 다 지워졌다네요..큰일이에요.사진에 모든사람의 전화번호..생활상필요한모든사람들의 전화번호가 다 있거든여..큰일인데..어쩌나여..
본사에전화하니 방법없다고 우리는 약정대로 얘기할수밖에 없다. 같은증상3회이상 다른증상5회이상 교환이 가능하니 더이상 할말없다.
기가막혀서..내잘못도 아니고 그냥 폰자체의 문제인데도 어떻게 이럴수 있나여.. 내잘못이라면 어쩔수없지만
진짜 최악입니다.!!!!!!!!!!!!!!!
정말 똑같네요, 기분 나빠서 참고 쓰고있어요.
15만원 가까이 나오게 된 A/S비용도 아깝지만
너무너무 불친절하고, 화나서
진짜 너무 화가나네요, 아무런 조치도 없고,!!
이렇게 같은 폰에서 에러가 생기면 조치가 되고, 시정되야하는거
아니에요??그쵸??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에 방송신청을 해볼까도 생각중입니다.
다같이 의견을 모으는 것이 어떨까요
비용보다도 소비자무시와 기대 밖의 서비스가
더욱 기분 나쁘고, 핸드폰값보다 더 나오는 A/S비용..
말도 안된다 생각합니다!! 뜻을 모아보는 건 어떨까요??
저도그래요
전 같은 증상으로 통화가 잘안들리고 해서 여러번갔는데
마지막에는 그런증상이 안나타난다고 써보고나서야 해주겠대요
근데 증상이 안나타난다나? ㅋㅋㅋ 그냥써야하나봐요
그래서 따지고 있어요. 근데 이상없으면 클레임걸든 멀하든
맘대로 하라는 식이래요 ㅋㅋㅋㅋㅋ 완전 다시받더라도 또그러면
또 가야하는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S 직원이 충격과 침수때문이라며 수리비 9만원을 청구했습니다.
폰 떨어뜨린 적 한 번밖에 없구요, 침수시킨적 한 번도 없습니다.
혹시나 고장날까봐 물묻은 손, 땀이 찬 손으로는 만진 적도 없습니다.
제 남자친구는 물걸레로 닦아서 배터리 윗부분이 빨간색체크가 번졌다고 했어요.
하지만, A/S직원은 원래 흰색이라고 하면서 침수되면 색이 변한다고 합니다.
네온사인폰 사용하시는 분들 배터리 윗부분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흰색인지 빨간색체크인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