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르노삼성, '올 뉴 SM7' 마케팅 본격 시동
상태바
르노삼성, '올 뉴 SM7' 마케팅 본격 시동
  • 안재성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8.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올-뉴 SM7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르노삼성은 오는 21일까지는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올-뉴 SM7을 전시하고 시승행사를 연다. 지난달 11일부터 24일까지는 명동과 부산 센텀시티에서 전시행사를 열었고, 대전, 대구, 광주 등에서는 전시 및 테스트 드라이브 행사를 개최했다.

또 참여자가 직접 영화의 주인공이 되고 선택에 따라 영화의 결말이 다르게 전개 되는 소셜 네트워크 인터렉티브 무비 '비욘더 무비 이프'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enaultsamsungM)을 통해 선을 보였다.

이밖에 르노삼성은 기존 SM7 고객을 대상으로 소모품 무상교환 등의 서비스 기간을 연장하는 '올-뉴 SM7 퍼펙트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다양한 전시 이벤트 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를 통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