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K텔레콤, ICT전문 유통 브랜드 '이매진' 론칭
상태바
SK텔레콤, ICT전문 유통 브랜드 '이매진' 론칭
  • 김현준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8.2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고객의 디지털 기기 체험을 돕고 철저한 사후관리를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ICT 유통 브랜드 '이매진(IMAGINE)'을 론칭한다.

온라인(www.imagine.co.kr)·오프라인에 이매진 매장을 꾸려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포토프린터, 카메라 등 ICT 기기와 스마트교육, 헬스케어, 금융 등의 플랫폼 서비스 등 900여개 디지털 상품에 대한 체험과 구매를 돕는다.

고객은 기기나 서비스의 구입이 자신의 생활에 어떻게 도움이 될지 꼼꼼히 따져볼 수 있으며 전문가로부터 사용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서울 강남역 사거리에 이매진의 1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고 다음달에는 구로에 2호 매장을 여는 등 매장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스마트폰 등 ICT(정보통신) 기기에 대해 개인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는 '스마트 라이프 컨설턴트'(SLC)를 선보인다.

SLC는 고객의 생활과 ICT 서비스를 연계해 개인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전문가다. 제품 구입에서부터 사용법 습득, 문제 발생 시 해결 방법 등에 이르기까지 스마트 기기 활용법을 안내하는 역할을 한다.

고객의 취향, 생활 방식, 스마트 기기 사용 수준 등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1대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매장에서 고객의 구매를 돕고 가정이나 사무실에도 직접 방문해 스마트홈, 오피스 구축, 기기 점검, 요금제 설계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고객에게 구매 단계에서 애프터서비스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매진 멤버십도 선보인다.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혜택에 따라 플래티넘, 골드, 실버, 일반 등 등급에 따라 헤택을 누릴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