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3년간 치과치료 생각도 안하다가 이번에 마음 먹고 치과치료 받아서 청구하려고 했더니 고객센터 전화통화
정말 어렵네요. 화요일에 청구서류 넣고 금요일까지 연락 없어서 전화했더니 고객센터에서는 서류팀에다가 확인해보겠다는 말과 죄송합니다라는 말만 되풀이 합니다.
도대체 진행상황이 어떻게 되고 있고 기간이 얼마나 걸리는 궁금하면 고객센터로 연락하라는 내용은
홈페이지에 왜 기재해 놓을 걸까요? 시간내서 전화하고 상담사가 전화 받을때까지 기다리다가
개인정보까지 얘기하고 나면 돌아오는 답변은 결국 서류팀에 확인하겠다는 것 뿐인데 말이죠.
이번 금액 청구 받고 해약할 예정입니다. 이런보험이라면 굳이 유지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