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한달에 한번꼴로 노즐 파손
상태바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한달에 한번꼴로 노즐 파손
50만원 대 고가 제품 정상사용 어려운데 "본체 아니면 불량 진단 안돼~"
  • 윤주애 기자 tree@csnews.co.kr
  • 승인 2015.03.11 09:08
  • 댓글 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태공 2017-03-31 01:08:34
맞아요. 저도 물건 정말 험하게 안쓰기로 유명한데 2년 넘는동안 헤드만 두 번교체 하고 또 찢어져서 사야는데 가격 땜에 테이프 붙여서 쓰고있어요. 노즐도 약해서 몇개월 쓰다 찢어져서 교체하고 리모콘부분 부셔져서 테이프로 말아쓰고..
흡입력은 정말 좋으나 부품들이 정말 부실합니다. 유지비가 더 들어요.
이거 나오고 이런 문제로 말 많았어요.
서비스센타 전화하면 어쩔 수없다고..
전 다시사면 국산입니다.
블로거들 글보고 샀다가 아주 낭패봤어요.

너무하네 2017-04-03 18:02:27
저희랑 같은 부분에 같은 현상이네요...
적은돈도 아니고 이렇게 비싼제품 팔아놓고 1년지났으니 유상으로 갈아라고 소비자에게 책임 떠넘기고
참 어이가 없어서원...
다음에는 절대 이 회사제품 살일 없을겁니다...

일렉트로룩스 불매 2015-12-19 09:23:36
저도 노즐 8월부터 12월 중순 지금까지 4개월도 아닌데 벌써 3개째 입니다.
호수가 찢어져서 두번교환했는데 이번엔 본사에서 제대로 고쳐 나온거라 당당히 말하더니만
받은지 일주일도 안되서 노즐고리가 다빠려서 달랑거려요
아 정말 욕이 다나옵니다.
미세먼지 배출없다해서 샀는데 이건뭐 이런 기본적인 부속품 고장도 못잡고 사후관리도 안되는 회사인데
과연 미세먼지 방출안된다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이따 전화해서 또 싸울꺼 생각하니 머리가 지끈거려요

환불 교환도 안해준다하니 이거 진짜 기사 뿌리고 불매운동에 카페라도 만들어야 할판입니다.


절대 사지마세요!!!!!!!!!!!!!!!!!!!!!!!!!

2015-09-12 10:02:36
저도 ZUF4206DEL 제품을 사용중인데요. 사진과 같은 부분 계속 고장나네요 ㅠㅠ
특히 헤드부분은 코스트코에 새 제품 꺼내놓은 것도 보니 그것도 찢어져 있더라고요~
부품 자체가 잘 찢어지는데 회사측에서는 소비자 탓만 하고 너무 안일하게 대처하는 듯!
ㅠㅠ
심지어 호스도 잘 찢어지고~
붙여쓰고 있지만 손잡이 리모컨도 자주 떨어지네요~
이런 잔고장이 많은 줄 알았으면 안 샀을텐데..

불매운동 2015-11-30 17:29:47
구매한지 얼마안됐는데 호수 여러번 찢어져서 교환 ,,,
리모컨 자주떨어져서 스카치테이프로 붙여쓰고있고,
손잡이 걸이 깨지고...
속상해서 검색해봤더니 기사까지 났었군요...
이정도면 결함있다고 인정해야하는 것 아닌가요? 소비자탓만하고 대책도 안세우는 회사...
이거 불매운동이라도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