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리바트, ‘패밀리 라이프전’ 진행...이달 말까지
상태바
현대리바트, ‘패밀리 라이프전’ 진행...이달 말까지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05.1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리바트는 ‘함께하는 우리집 만들기, 패밀리 라이프展’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전국 90여개 스타일샵 및 대리점, 리바트몰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거실이나 다이닝룸처럼 온 가족이 자주 머무는 공간에서 활용도가 높은 패밀리 침대&매트리스 패키지, 소파 및 거실 패키지 등을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리바트_패밀리라이프전.jpg
현대리바트는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패밀리 침대 3종을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매트리스를 30~50% 할인 판매한다.

참여 품목은 쿠션형 헤드보드와 부드러운 라인의 사이드바, U자형의 견고한 바닥판이 3면을 감싸주는 ‘노블’, 자유로운 헤드가드 배치로 실용적이면서도 안전성을 강화한 ‘노튼’, 침대 하부 및 헤드보드를 수납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수납형 패밀리 침대 ‘노드’다.

아울러 거실 중앙장과 함께 노빌레 소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0만 원(4인용)~60만 원(6인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친환경 신소재인 엔지니어스톤을 접목해 출시한 식탁 신제품인 ‘뉴마드리드’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엔지니어스톤은 천연 소재 석영에 첨단기술을 더해 제작된 신소재로, 고품질 99% 순도인 천연 석영으로 만들어 박테리아와 곰팡이로부터 안전하며 수분흡수율이 ‘0’으로 보다 깔끔하게 식탁을 사용할 수 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리바트의 서재류 인기 제품인 ‘버킨’을 비롯한 서재3종도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사측에 따르면 버킨은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1만5천개 이상 판매된 서재로, 최근 인기에 힘입어 화이트 색상을 추가 출시했다.

신제품 화이트 버킨도 10% 할인 혜택을 열어 1800 스틸책상은 18만6천 원, 800 6단 스틸 책장은 21만6천 원에 선보인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