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죠스바의 무한 변신”...롯데제과, ‘왓따 죠스바’ 껌 출시
상태바
“죠스바의 무한 변신”...롯데제과, ‘왓따 죠스바’ 껌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7.05.1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대표 김용수)는 아이스크림 죠스바를 ‘왔따 죠스바’ 껌으로 확장시켜 시장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왓따 죠스바 껌은 죠스바 특유의 오렌지와 딸기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며 포장 디자인 또한 죠스바에서 착안했다. 죠스바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2천 개가 넘는 시제품을 테스트 했을 정도로 공을 들인 제품이다.

왓따죠스바껌2.jpg
롯데제과는 지난 4월 파인트 크기의 컵에 담은 ‘죠스통’ 아이스크림을 선보였으며, 최근 죠스바 젤리를 출시한 바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에도 인기 브랜드를 다른 형태로 변신시키는 ‘트랜스포메이션(Transformation)’ 전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익숙한 장수 제품을 다른 형태의 제품으로 선보이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기존의 친숙한 맛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어 다른 신제품에 비해 좋은 반응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제품 개발 동기를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