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까사미아, 스테디셀러 감사전 진행...‘밀튼 · 우든힐’ 5년 전보다 싸게
상태바
까사미아, 스테디셀러 감사전 진행...‘밀튼 · 우든힐’ 5년 전보다 싸게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06.0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가 6월 한 달간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스테디셀러 고객감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위에 쉽게 지치는 여름을 맞아 휴식을 취하는 공간인 집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줄 침대, 소파 등의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고. 이달 30일까지 전국 까사미아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까사미아샵에서 진행된다.

이미지_스테디셀러 고객감사전.jpg
까사미아는 스테디셀러 침실가구 ‘밀튼’, ‘우든힐’, ‘라이프’ 시리즈(일부 품목 제외)를 최대 23% 할인된 5년 전보다 더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퀸 사이즈 침대 기준으로 밀튼 89만 원, 우든힐 88만 원에 만나볼 수 있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불경기가 계속되면서 치솟는 물가로 인한 소비자들의 가계부담 해소에 동참하고자 까사미아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5년 전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무더운 여름 편하게 쉴 수 있는 거실에 어울리는 제품도 특가로 만날 수 있는 행사도 준비됐다.

안락함을 제공해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비기닝 3인 소파’를 균일가 160만 원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북유럽 빈티지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헤이든 AV장’은 109만 원으로 정가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여름소재인 린넨, 거즈면, 뱀부, 씨그라스를 활용한 침구, 바스켓 등의 생활소품 할인전도 실시한다.

한편 까사미아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제품 매트리스를 포함한 침대와 드레스룸 가구를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 겨울 옷을 스마트하게 보관할 수 있는 까사 스토리지 10만 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