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나카드, 여름맞이 워터파크·놀이공원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나카드, 여름맞이 워터파크·놀이공원 할인 이벤트 진행
  • 이보라 기자 lbr00@csnews.co.kr
  • 승인 2017.06.0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대표 정수진)가 여름철을 맞이해 워터파크와 놀이공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6월 한 달 간 오션월드, 김해 롯데워터파크, 이천 테르메덴, 서울랜드에서 하나카드로 현장 결제 시 할인받을 수 있다.

사진_하나카드_워터파크 이벤트.jpg

먼저 오션월드에서 본인 입장권 2만5천 원 특가 및 동반 4인까지 20~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6월 11일에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행사로 본인에 한해 입장권을 1만 원에 제공한다.

김해 롯데워터파크에서는 본인 입장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동반 3인까지 40% 할인된다. 하나카드로 결제한 영수증과 본인 스마트폰으로 1Q페이 앱 화면을 제시할 시 구명자켓 대여료 5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천 테르메덴에서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데풀 입장권을 본인에 한해 1만 원에 제공하며, 동반 3인까지 50% 할인된다.

서울랜드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놀이공원 혜택이 있는 제휴카드의 실적을 충족했을 경우 본인 자유이용권을 60% 할인하여 제공하며, 실적 미충족 시에는 40% 할인하여 제공한다. 제휴카드 뿐만 아니라 비제휴카드 고객을 위해서도 4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동반 3인까지는 30% 할인한다.

하나카드 임완수 회원마케팅부장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워터파크와 놀이공원 이벤트를 기획했고, 손님들이 부담 없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보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