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브라운 고객센터는 '먹통'?...체온계 고장나도 접수할 곳 없어
상태바
브라운 고객센터는 '먹통'?...체온계 고장나도 접수할 곳 없어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08.25 08:28
  • 댓글 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짜증체온계 2017-10-18 16:44:27
무상이든 유상이든 전화 연결이라도 되야 언제까지 기다릴지 미리 다른거를 구매할지 할건데
한달이 다되가는데 체온계는 오지도 않고 진짜 뭐 이런데가 있나 모르겟네요
소비자를 우롱하는 수준이 장난이 아니네요~
불매운동등으로 크게 일터져야 일하는척이라도 할려나!

종성연희맘 2017-10-17 13:36:47
전화를 받아야 A/S를 접수를 하던지, 무상이든 유상이든 어떻게 해볼거 아닙니까? 당장 써야하는 상황에서 ...
에휴~~ 전화하다가 열받아서 몇자 적어보네요

제발전화좀받아주세요 2017-09-04 10:53:33
물건보낸지가 2주가 지났는데 연락도 안되고 이제 날씨가 추워져서 면역약한 아기들은 수시로 체온재고 해야되는데 연락이 안되 너무 답답해요ㅠㅠas가 안된다고 하면 포기하고 다른거라도 사겠는데 이건 희망고문도 아니고 진짜 애기엄마들은 속이 타들어가네요ㅠㅠ제발 전화라도 받아주시던가 아님 as된다 안된다 얘기라도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지현 2017-09-07 21:11:47
쓰레기회사
전화를안받아 그래서 그냥 택배로보냇더니 3개월후 전화와서 에이에스기간이라고 49500원 달라고하네 에이에스기간이라고싸게해주는거래ㅋㅋ

진짜!!! 2017-10-23 11:59:15
에고. . 이 글에도 해결방안은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