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V20를 '17. 01.경 구입하고 제품의 이상현상으로 노원 A/S를 이용하면서 다음과 같은 기현상을 경험했습니다. 사실을 확인 후 적의조치 하시고 그 결과를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구입 1개월도 안된 폰이 화면이 먹통이 되고 주머니 속에서 혼자 작동을 하여 앱의 위치가 바뀌고 후레쉬가 작동하며 심지어 일부 기능이(갤러리, 메일, sns 등) 작동되어 그 현상를 채증한 후 방문, 수리요청했으나 액정화면 필름이 카메라 렌즈를 가려서 생긴 현상으로 필름교체하면 된다. 고 함. 그러나 필름과는 무관하게 발생되는 현상이었으나 센터장 왈, 가끔 그러는 것으로 대부분의 고객은 그냥 사용하고 있다며 별 문제 아니니 그냥 쓰라고 함.
1. 2017. 9.1. 전 후로 000와 상담 및 귀하에 수차에 걸친 전화 민원 및 재 설명과 신고 접수가 있었으나 귀 원에서 상대 사업자와 어떠한 통화와 조치가 있었는지 피해소비자는 LG로부터 과거 9개월간 당했던 똑같은 유형의 일방적 무시 아래 소중한 시일만 소비하며 고장 및 파손된 폰을 사용하는 불편을 계속 강요당하고 있습니다.
본인은 전국000연합의 대표로서(신분을
상임대표 000**라고 밝힘) 행안부 민관협력과 단체지원팀 모 주무관 과 팀장과의 통화에서 '세상에 이런일이!'에나 나올만한 경험을 했고 이에 박××과장의 전화로 수일간 전화했으나 항상 자리에 없다며 사무,주무관이 대신전화를 받고는 회신없는 통화만을 하였습니다.
1. 통화시 협박을하며 수화기를 책상에 내려놓고 담당 주무관에게 '이거 끊어버릴까?'라고 얘기하다가 정말로 전화를 끊어버리곤 그후로부터는 수일간 민원인의 전화를 회피하는 주무관과 팀장의 전화민원 처리방식.
얼음은컵에받은지10초안되어서녹아서물이되어.콜라반물반입니다.
설치한지보름안되어
제품반품요청했더니10만원내라고하네요
어처구니없는 황당한..제품을제대로만들어놓지도않고.소음도크고.종일얼음떨어지는소리.출수량도작아서.한컵받는데한참서있어야하고.얼음.정말잘녹습니다.
왜제품을이따구로만들어놓고
10만원을왜내라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