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사 GS칼텍스, '폐차 플라스틱 재활용 밸류체인' 아시아 최초 환경 인증 획득 코웨이, 비데·안마의자·정수기 등 작지만 강한 슬림형 가전으로 인테리어 완성도 Up 한국투자신탁운용 “ACE ETF 리브랜딩 이후 지난 3년간 순자산총액 7배 성장” [부고] 임규도(소비자가만드는신문 기자)씨 조부상 [단독] LG전자, AS 출장비 다음달 또 인상…야간·휴일 3만3000원으로 한국투자증권, '전액손실' 벨기에펀드 불완전판매 458건 자율배상 결정
주요기사 GS칼텍스, '폐차 플라스틱 재활용 밸류체인' 아시아 최초 환경 인증 획득 코웨이, 비데·안마의자·정수기 등 작지만 강한 슬림형 가전으로 인테리어 완성도 Up 한국투자신탁운용 “ACE ETF 리브랜딩 이후 지난 3년간 순자산총액 7배 성장” [부고] 임규도(소비자가만드는신문 기자)씨 조부상 [단독] LG전자, AS 출장비 다음달 또 인상…야간·휴일 3만3000원으로 한국투자증권, '전액손실' 벨기에펀드 불완전판매 458건 자율배상 결정
댓글 13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자질없는콜센터직원 2018-11-30 10:10:55 더보기 삭제하기 고객센터 직원 자질없습니다 처음과 2번째직원 답변이 다르고 더 가관인게 "써보질않아 모르겠다"는게 콜센터 직원이 할말이요? 써보질않아 모르면 나나 지나 다를게 머여 상담내용 녹음한다니 함 다시 틀어봐라 열받게 생겼나 안생겼나 콜센터자리가 먼 벼슬도 아니고 뚝뚝하긴.... 여기안산인데 아랫 글에도 당신 욕 있습디다 거기 댓글로 쓰려다 묻힐까 여기다 쓰요 쉣퍽 2018-09-10 10:58:32 더보기 삭제하기 지금 a/s 접수한지 정확히 25일째 되는 날임. 그동안 콜센터 3번 전화했는데 할때마다 조치 취해준다고 씨부리기만 잘 씨부림.. 아~ 이래서 대기업 브랜드를 사야되는구나.. 캐리어싫음 2018-09-04 15:07:44 더보기 삭제하기 As가우수하다고요??완전허위기사!!!반품하는데 한달걸림 그것도 진심난리난리아쥬난리를쳐서!!불량보내고서는 배짱도이런배짱없음 부디캐리어에 속는사람없길바랍니다.이기사는정말허위기사로보임!!! 화이부동 2018-08-22 02:54:11 더보기 삭제하기 대구에 사는 사람입니다.7월달에 서비스를 받았습니다.그런데 출장온 기사가 간단하게 고쳐주고 8만원이라고 말했습니다.서비스센타에 전화하니 회사규정이 그렇다고 말하더군요.솔직히 말해서 너무비쌉니다.한철 장사라고 하지만 이렇게 장사하면 안됨니다.서비스가 꽝입니다 다음 2018-08-18 15:19:09 더보기 삭제하기 지랄케리어에어컨임 ㆍ아니 이건 고물 처음처음123다음다음끝끝
자질없는콜센터직원 2018-11-30 10:10:55 더보기 삭제하기 고객센터 직원 자질없습니다 처음과 2번째직원 답변이 다르고 더 가관인게 "써보질않아 모르겠다"는게 콜센터 직원이 할말이요? 써보질않아 모르면 나나 지나 다를게 머여 상담내용 녹음한다니 함 다시 틀어봐라 열받게 생겼나 안생겼나 콜센터자리가 먼 벼슬도 아니고 뚝뚝하긴.... 여기안산인데 아랫 글에도 당신 욕 있습디다 거기 댓글로 쓰려다 묻힐까 여기다 쓰요
쉣퍽 2018-09-10 10:58:32 더보기 삭제하기 지금 a/s 접수한지 정확히 25일째 되는 날임. 그동안 콜센터 3번 전화했는데 할때마다 조치 취해준다고 씨부리기만 잘 씨부림.. 아~ 이래서 대기업 브랜드를 사야되는구나..
캐리어싫음 2018-09-04 15:07:44 더보기 삭제하기 As가우수하다고요??완전허위기사!!!반품하는데 한달걸림 그것도 진심난리난리아쥬난리를쳐서!!불량보내고서는 배짱도이런배짱없음 부디캐리어에 속는사람없길바랍니다.이기사는정말허위기사로보임!!!
화이부동 2018-08-22 02:54:11 더보기 삭제하기 대구에 사는 사람입니다.7월달에 서비스를 받았습니다.그런데 출장온 기사가 간단하게 고쳐주고 8만원이라고 말했습니다.서비스센타에 전화하니 회사규정이 그렇다고 말하더군요.솔직히 말해서 너무비쌉니다.한철 장사라고 하지만 이렇게 장사하면 안됨니다.서비스가 꽝입니다
처음과 2번째직원 답변이 다르고
더 가관인게 "써보질않아 모르겠다"는게
콜센터 직원이 할말이요?
써보질않아 모르면 나나 지나 다를게 머여
상담내용 녹음한다니 함 다시 틀어봐라
열받게 생겼나 안생겼나
콜센터자리가 먼 벼슬도 아니고 뚝뚝하긴....
여기안산인데 아랫 글에도 당신 욕 있습디다
거기 댓글로 쓰려다 묻힐까 여기다 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