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현대건설 컨소시엄, '세종 마스터힐스' 모델하우스 개관
상태바
현대건설 컨소시엄, '세종 마스터힐스' 모델하우스 개관
  • 탁지훈 기자 tghpopo@csnews.co.kr
  • 승인 2018.04.0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건설 컨소시엄(대표 박동욱)은 6일 세종시 ‘세종 마스터힐스’의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섰다.

세종 마스터힐스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66개동, 전용면적 59~120㎡, 총 3100세대 규모이며 L블록 1990세대, M1블록 1110세대로 이뤄져 있다.

세종 마스터힐스는 편리한 교통과 생활 인프라를 구축했다. BRT(간선 급행버스) 노선이 갖춰져 세종시 주요 지역 및 오송역과 대전 반석역과 대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1번 국도를 통해 대전~조치원~천안으로도 이동이 용이하다. 특히 단지가 위치한 6-4 생활권은 KTX 오송역과 가깝다.
세종_마스터힐스_조감도_01.jpg
▲ 세종 마스터힐스 조감도

세종 마스터힐스 생활 인프라는 1-4 생활권과 인접해 있어 기입주한 각종 생활편의시설 공유가 가능하다. 특히 내년 10월 종합병원인 세종충남대병원이 1-4 생활권에 들어설 예정으로 편리한 의료서비스 구축돼 있다.

단지가 위치한 6-4 생활권은 LID(Low Impact Development) 기법을 적용해 친환경 도시로 만들어졌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LID 기법은 빗물을 땅속으로 천천히 스며들 수 있도록 레인가든, 침투도랑, 투수블록 등을 적용한 친환경 빗물관리기법이다. 이는 지하수 고갈이나 도심 온도가 높아지는 열섬현상의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세종 마스터힐스는 스마트 시스템이 적용됐다. 실시간으로 전기·수도·가스 등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세대 에너지 관리, 대기전력 차단, 태양광 발전 시스템 등이 갖춰졌다.

세종 마스터힐스의 분양일정은 이전기관 공무원 및 기관추천 특별공급은 11일, 다자녀·신혼부부·노부모부양 당해지역 특별공급이 12일, 다자녀·신혼부부·노부모부양 기타지역 특별공급은 13일, 특별공급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다.

1순위 청약접수는 17일, 2순위는 18일에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25일, 당첨자 계약일은 다음달 7일~13일까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탁지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