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 성료
상태바
J 트러스트 그룹,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 성료
  • 황두현 기자 hwangdoo@csnews.co.kr
  • 승인 2019.09.2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친애저축은행의 모회사인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24일 강원도 횡성의 알프스대영컨트리클럽(CC)에서 개최한 생활체육 이벤트 결선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은 평소 스크린골프를 즐기거나 골프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J 트러스트 그룹의 생활체육 이벤트다.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생활 속 활기를 북돋고자 JT친애저축은행과 JT저축은행이 공동으로 진행했다.

[J 트러스트 그룹] JT JUMP TOGETHER 골프챔피언십 성료 (1).jpg
▲ 지난 24일 알프스대영컨트리클럽(CC)에서 생활체육 이벤트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 결선 대회가 열렸다. ⓒ J 트러스트 그룹 제공

이번 대회는 전국 스크린골프장에서 예선을 진행하고 결선에 오른 참가자에게는 현직 프로 골퍼와 실제 필드에서 경기를 치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총 6시간 30분에 걸쳐 진행된 결선 경기 결과 남자 팀 우승은 김도하 프로골퍼와 전민규 아마추어 선수가, 여자팀 우승은 전승민 프로골퍼와 최혜숙 아마추어 선수가 차지했으며, 개인 우승은 고영일, 이자연 아마추어 선수와 이근화 프로골퍼에게 돌아갔다.

J 트러스트 그룹은 우승 팀과 개인 선수들에게 경기 종료 후 시상식을 열어 우승 트로피와 소정의 상금, 골프여행 상품권 등을 수여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두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